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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FAQ

  • Q
    [회원/가입]
    회원 아이디/패스워드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미트리
    A

    회원 아이디/패스워드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ID찾기]

    로그인 화면에서 [ID찾기] 버튼을 선택하신 후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찾기]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찾기] 버튼을 선택하신 후 고객님의 아이디/성함/연락처를 입력하시면 고객님의 연락처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되며,

    제공 받으신 임시 비밀번호로 홈페이지 로그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반드시 고객님의 안전한 고객정보보호를 위하여 비밀번호를 꼭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 정보관리 → 비밀번호변경]에서 기존 비빌번호에 임시비밀번호 입력, 변경하실 새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변경됩니다.

  • Q
    [회원/가입]
    회원아이디 변경은 하지 못하나요? 미트리
    A

    회원 아이디는 처음 가입하신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 Q
    [회원/가입]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미트리
    A

    회원탈퇴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마이페이지 → 정보관리→ 회원탈퇴 → 유의사항을 확인 → 비밀번호 및 탈퇴사유 입력 → 회원탈퇴 클릭!

    (PC, 모바일)

    단, 탈퇴 시 회원정보와 관련된 일체의 내용은 소멸 처리되며, 잔여 적립금, 쿠폰 등은 환불/반환되지 않습니다.

    회원탈퇴 처리완료 시점부터 7일 후에 재가입 가능하며, 기존에 사용하신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
    탈퇴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미트리
    A

    탈퇴한 후 7일 후에 재가입은 가능하지만, 기존에 사용하신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Q
    [결제/취소]
    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미트리
    A

    영수증 출력 방법 안내드립니다.

    영수증 출력은 입금완료 처리 후 PC에서만 출력이 가능합니다.

    입금완료 확인 후 [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내역 → 해당 날짜의 주문번호 클릭 → 결제수단 정보>거래정보 오른쪽 [거래영수증] 클릭 ]을 통해 출력이 가능합니다.

    일반 신용카드 결제로 진행하신 경우 [ 1.  구매자명 + 금액 / 2. 이메일 / 3. 카드번호 ] 3가지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입력해주시면,

    영수증 출력화면이 표시되어 출력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주문건은 별도의 입력없이 출력가능합니다.)

  • Q
    [결제/취소]
    가상계좌 입금시 오류메세지가 떠요. 미트리
    A

    가상계좌의 경우 제품 주문시 일회성으로 생성되는 계좌번호로 입금금액이 정확하게 일치해야만 입금확인처리가 됩니다.

    (입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금자체가 거부됩니다.)

    이 외의 송금시 오류코드는 해당 은행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Q
    [결제/취소]
    가상계좌 / 에스크로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미트리
    A

    무통장입금 주문에 가상계좌, 에스크로 두가지 결제방식이 있으며

    두가지 다 가상계좌가 발급되는 것은 동일하나  에스크로의 경우 입금자 보호시스템(안전거래방식)으로 에스크로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단, 에스크로 결제시 결제사의 정책에 따라 에크스로 수수료가 추가될수 있습니다.

  • Q
    [결제/취소]
    결제할 때 오류가 생겨요. 미트리
    A

    (PC) 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 후 홈페이지 재접속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탭 혹은 창을 닫고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공용PC의 경우 방화벽이 높게 설정되어 있을 경우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사용 및 프로그램을 모두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


    혹시나 재로그인,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1:1문의' 게시판에 하단 정보와 함께 문의 남겨주세요.


    1. 오류가 발생 된 플랫폼 정보: 모바일 웹, PC

    2-1. (PC) 윈도우 정보와 브라우저 정보(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2-2. (모바일) 기기 정보와 버전 정보

    3. 구체적 오류 내용: 어느 화면에서 어떤 부분을 눌렀을 때 어떤 현상이 발생되는지 등

    (구체적인 내용설명과 함께 해당 화면을 캡쳐하신 후 문의주시면 조금 더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결제/취소]
    금액을 다르게 입금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미트리
    A

    가상계좌의 경우 제품 주문시 일회성으로 생성되는 계좌번호로 3일이내에 입금이 되어야하며,

    입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금자체가 거부되오니 꼭 금액을 확인하시고 입금하시길 바랍니다.

  • Q
    [결제/취소]
    이미 결제를 했는데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습니다. 미트리
    A

    기존 결제수단에서 다른 수단으로 변경은 불가능하며, 카드결제 할부개월수는 각 사용 카드사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Q
    [결제/취소]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미트리
    A

    세금계산서 발급은 불가능하며,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 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현금영수증을 '지출증빙용'으로 발행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현금영수증 사업자 지출증빙은 세금계산서와 동등한 법적지출증명서류로 부가가치세 매입세액공제를 받으실 수 있으며, 국세청 현금영수증사이트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능한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주문서 화면에서 결제수단 중 '가상계좌'를 선택하시고 입금하실 은행을 선택하신 뒤,

    현금영수증 발행 용도를 '지출증빙용'으로 체크하여 발급하실 번호입력하셔서 결제완료를 누르고 실제 입금이 되면 자동으로 발행 신청이 됩니다.

    주문시에 발급신청을 못하셨을 경우 추후 발급은 불가능하오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현금영수증 상의 날짜는 결제하신 날짜가 아닌 영수증 발급 신청을 한 날짜로 표기됩니다.)

  • Q
    [결제/취소]
    현금영수증은 어디에서 발급 받을 수 있나요? 미트리
    A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안내 드립니다.

    주문서 화면에서 결제수단 중 '가상계좌'를 선택하시고 입금하실 은행을 선택하신 뒤,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 및 용도를 체크, 발행 받으실 번호를 입력하신 뒤 결제완료를 누르고 실제 입금이 되면 자동으로 발행 신청이 됩니다.

    주문시에 발급신청을 못하셨을 경우 추후 발급은 불가능하오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현금영수증상의 날짜는 결제하신 날짜가 아닌 영수증 발급 신청을 한 날짜로 표기됩니다.)

  • Q
    [주문/배송]
    박스 파손 or 배송이 지연되어 수령한 제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미트리
    A

    박스 파손 및 배송지연 등의 택배사 과실에 의한 문제일 경우,  아래 사진 첨부시 택배사측으로 사고접수 후, 재출고 or  환불로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파손] 박스 파손수령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운송장사진

    2. 파손된 박스사진

    3. 내품사진

    [배송지연] 집하일+2일 이후 배송으로 인한 상품 변질(※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집하일+3일 이후 배송에 한함)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운송장사진

    2. 변질된 상품관련 사진 2장

    2021년 11월 1일부터 택배사 사고건에 대한 증빙서류 기준이 강화 됨에 따라 사고처리 기준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위에 안내드린 사진 미첨부시 사고접수가 불가능하며, 운송장번호가 잘 보이지 않는 사진으로도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해당 사유로 인해 사고접수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필히 사진촬영 부탁드리겠습니다.

    촬영 후 저희 고객센터나 1대1문의 게시판, 실시간채팅상담 통해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내에 [ 고객센터 -> 공지사항  "[배송] 택배사 사고처리기준 강화로 인한 증빙자료 첨부안내" ] 에서도 확인 가능하오니  참고 후 첨부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이미 주문 했는데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미트리
    A

    현재 주문옵션은 시스템 자동처리로 주문수집이 되어 주문 후 옵션변경은 불가능합니다.

    판매페이지 내 안내되어 있는 옵션구성으로만 구매가능하며,

    옵션 수량 또는 종류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신규주문 부탁드립니다.

    (낱개 구매를 원하신다면 "골라담기" 딜에서 옵션별로 선택 구매가 가능합니다.)

  • Q
    [주문/배송]
    주문했는데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미트리
    A

    주문접수, 입금확인 상태에서는 직접 주소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준비중 및 상품발송 상태에서는 주소 수정이 절대 불가능하니 주문시 신중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주소 수정 방법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내역 → 해당 하는 주문번호 클릭 → 배송지 변경하기

  • Q
    [주문/배송]
    제품이 일부 상품만 왔는데 어떻게 된거죠? 미트리
    A

    미트리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상품에 따라 출고지 및 택배사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수령하시는 날짜와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출고지 및 택배사 다른 제품 두가지를 한번에 주문하셨을 경우 각각 다른 택배사로 발송됩니다.)

    반드시 상품별 판매페이지 하단의 '배송정보'를 확인해주시고,

    발송된 제품은 '주문/배송조회'에서 각 상품별로 배송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 주문하신 상품들 중 일부 제품만 수령하셨을 경우 '1:1문의' 게시판에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주문/배송]
    주말에 택배를 못받는데 어떻게 하나요? 미트리
    A

    부득이하게 주말에 택배를 수령하기 어려우신 경우, 반드시 주문요청사항에  '주말 수령 불가/월요일 출고 요청' 의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시 요청사항을 기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즉시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주말수령불가"로 인한 교환/반품/환불/재발송은 불가하니 주문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수령자와 주소가 동일한데 따로 배송 가능한가요? 미트리
    A

    불가능합니다. 수령자와 주소지가 동일한 경우 합포장하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나 합포장을 원하시지 않을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수령자 성함을 다르게 입력하여 주문을 따로 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1) 수령인 성함: 김미미 / (2) 수령인 성함: 김미미-1)

    단, 상품에 따라 발송되는 택배사가 다른 경우 제품이 별도 발송될 수도 있으니 반드시 상품별 판매페이지 하단의 '배송정보'를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Q
    [주문/배송]
    택배송장에 주문자명과 수령자명이 같이 나오나요? 미트리
    A

    택배 운송장에는 수령자명만 표기됩니다.

    주문하시는 분 성함 표기를 원하실 경우 주문 시 받으시는 분 옆에 주문하시는 분 성함을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ex) 받으시는 분 (from 주문하시는 분)

  • Q
    [주문/배송]
    몇시까지 주문해야 다음날 받아볼 수 있나요? 미트리
    A

    각 제품의 주문마감시간 내 에 카드 결제가 완료되거나, 가상계좌 입금이 확인된 주문건은 당일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부상품제외,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일정이 상이할 수 있으며,

    주말, 공휴일, 공휴일 전일에 결제해주신 주문건은 공휴일 다음날 배송이 진행됩니다.)